mobile background
병의원 마케팅

마케팅으로 인한 파급효과, 증명해보이겠습니다.


POINT.1

(마케팅 기획)


- 단순하고 일시적인 가격적 이벤트로 잠재 내원고객을 이끄는 것이 아닌, 실력 및 신뢰를 강조할 수 있는 포인트 지정

- 병의원 메인 방문층 분석과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한 포지셔닝 전략 수립

- 메인 방문층이 되어지는 잠재 내원고객의 병의원 진료과별 이용 특징 분석

- 병의원 컨셉과 일치하는 마케팅 포인트 지정 완료

POINT.2

(마케팅 영역 픽스)



-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진료과별 최적의 광고 매체 결정

- 광고 매체 결정 이후, 매체별 마케팅 전략 수립 (키워드 SEO, 빈도, 디자인 등)

- 경쟁 매체 특성 파악을 통한 매체별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완 및 픽스

POINT.3

(컨텐츠 제작 및 광고 집행)



- 마케팅 컨텐츠용 촬영, 디자인, 편집 작업 집행

- 마케팅 집행 및 주 단위 보고서 제공

- 월 단위 미팅을 통한 마케팅 현황 체크 및 보완


효과를 확신하는 차별화 된 EDC 마케팅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47-2 조이락빌딩 602호, 603호

경기 지사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10, 510호

대구경북 지사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29

부산경남 지사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818, 105동 303호
Tel. 1833-9257 | 대표 윤종훈 | edcceo@naver.com | 708-24-0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