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마케팅도 유튜브 시대.
파급력있는 내원 효과, 지역 잠재 내원고객의 장악이 필요하십니까?
WHY?
- 대한민국 온라인 사용인구의 80%가 유튜브 시청, 전년 대비 50% 이상 늘어난 유튜브 영상 시청율.
- 네이버, 블로그 영역이 광고로 가득함으로 인한 불신의 증대로 유튜브에서 건강, 내원 정보를 찾는 비율 급증.
- 이미지와 글이 가지는 전달의 한계를 영상으로 전달함으로써 명확한 Needs 충족.
- 병의원 유튜브 영상 제작 및 마케팅은 블루오션, 빠른 진입과 꾸준한 운영은 지역 잠재 고객 장악 및 진정한 구전 효과 창출 가능.
What?
- 병의원을 방문하는데 48.1%의 비율이 실력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방문 요인으로 결정.
- 이국종 교수는 곧 최고의 실력자라는 대중의 인식은 '신뢰'로 인한 것. 대중은 학위, 대학 등 요소보다 신뢰를 곧 실력이라 판단.
- 잠재내원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컨텐츠를 흥미, 믿음, 신뢰의 요소를 가미한 병의원 유튜브 영상 제작을 통한 신뢰감 유도.
- 병의원 반경 내 거주자, 연령, 성별, 관심사, 소비성향등을 파악하여 병의원 방문 확율이 높은 대상만을 타겟팅하여 영상 확산.
We
- 미디어팀 & 기획팀 & 마케팅팀의 협업을 통한 영상 제작 및 마케팅으로 영상의 효과 극대화.
- 기획-촬영-편집-마케팅 과정 모두 자체적으로 모두 소화함에 따라 원활한 피드백 가능.
- 100인 규모의 치과병원, 강남 유명 성형외과 등, 다수의 병의원 컨텐츠 제작 및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경험 보유.
- 병의원 유튜브 페이지 전략적 관리 및 육성.
진행 단계
유튜브 영상 촬영 / 영상 마케팅은 별도 or 통합 진행 가능합니다.
Q.1
유튜브 영상 제작,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A.1
병의원의 신뢰도를 높임과 동시에 잠재 내원 고객들이 원하는 핵심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Q.2
유튜브 영상 광고는 처음입니다.
A.2
진료과별 최근 동향과 이후 이슈가 되어질 포인트, 원내 방문자 통계와 수요 분석을 통해 모든 기획에 이디씨코리아가 직접 참여하여 가이드를 잡아드립니다.
제작된 영상들에 대한 A/B 테스트를 통하여 어떠한 영상을 광고용 영상으로 사용할지를 사전 분석 작업을 집행하여 선정되어진 영상을 불특정 다수에게 전달되는 형태의 광고가 아닌, 병의원 반경 5km 이내 거주자, 내원 통계 분석을 통한 메인 수요층의 성별, 연령대, 가족관계 분석, 최근 해당 진료과에 관심을 보인 대상에게만 광고가 전달됩니다.
EVERYDAY CHRISTMAS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47-2 조이락빌딩 602호, 603호
경기 지사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10, 510호
대구경북 지사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29
부산경남 지사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818, 105동 303호
Tel. 1833-9257 | 대표 윤종훈 | edcceo@naver.com | 708-24-0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