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유튜브, 틱톡 등 기타 영상 플랫폼 바이럴 영상
중국 몸매 보완 의류 기업. 중국 영상 시장의 대중적 특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영상. 일반 의류, 적나라한 몸매와 기업 의류와의 비교를 통화여 몸매 보완에 대한 셀링 포인트를 자극하여 제작 진행한 광고 영상. 영상 광고의 특성상 한두편의 영상에 모든 비용을 모두 투자하는 것 보다, 여러편의 영상에 분산하여 효과를 책정하기 위하여 제작된 3개 영상중 가장 높은 호응도를 기록. 해당 영상으로 ABC 컨텐츠 판별을 마치고 마케팅을 집행하여 335%의 ROAS 기록
중국 몸매 보완 의류 기업의 후속 영상. 직전 영상이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을 타겟팅한 모델 섭외가 진행되었던 만큼 구매 피드백 또한 해당 연령대에게 높게 나타남에 따라 20대후반부터 30대 초반을 타겟팅하여 제작한 영상. 해당영상으로 인하여 타겟팅한 대상의 구매 성과가 1.7배 상승하였으며 391%의 ROAS 기록
액티브건 저가형 바이럴 영상. 중국에서 마사지 기계가 선풍적인 붐이 있다는 점, 의뢰사에서 비용적인 지출이 매우 한정적임에 따라 저가형 소개 영상으로 제작하여, 영상을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한다는 것에 포커스를 두어 제작. 시즌 및 이슈에 대한 요소로 315%의 ROAS 기록
첫 영상으로 나간 영상이 운동을 하는 20~30대 직장인 남성들의 구매양이 많다는 것을 고려하여 제작된 저가형 영상. 약 30분의 촬영으로 최소의 비용으로 제작한 영상이었지만 셀링포인트를 잡은 마케팅으로 396%의 ROAS 기록
EVERYDAY CHRISTMAS
본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47-2 조이락빌딩 602호, 603호
경기 지사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10, 510호
대구경북 지사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29
부산경남 지사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818, 105동 303호
Tel. 1833-9257 | 대표 윤종훈 | edcceo@naver.com | 708-24-00186